독고클럽, "우량주 중심 주도주 매매가 살아남는 전략"
입력
수정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독고클럽(최진석 대표, 조영욱 대표)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릴레이 강연회를 실시한다.
하락 장에 힘들고 괴로운 투자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와우넷 전문가 방송의 독고클럽 VIP회원들은 오히려 새로운 수익을 올리기 위한 기회를 찾고 있다.
독고클럽의 전문가들은 이번 하락장을 미리 예측하여 지난 4월 초 부터 화학주를 1차 현금화했고, 삼성전자 140만원 넘어섰을 때 2차 로 이익을 실현해 주가 급락을 피했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에는 스마트 그리드 관련주인 로엔케이를 1250원부터 집중 공략해 현재 100%가 넘는 평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독고클럽 최 대표는 개인투자자의 경우 잦은 매매보다는 장기적으로 상승할 수 있는 종목을 1년에 3~4개 발굴하여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투자자들이 살아남는 방법이라며, 많은 종목들을 매매하는 것이 좋은 매매전략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지금과 같은 시장에서는 우량주 중심의 주도주를 매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독고클럽은 전국 순회강연회를 실시한다.
오는 26일(토) 오후 2시 대구 영남일보를 시작으로 27일(일) 오후2시 부산 유스호스텔, 28일(월) 대전 둔산 사학연금회관까지 사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최진석 대표의 수익개선 종목 3선 공개와 조영욱대표의 향후 시장 예측을 들을 수 있다.
무료 강연회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확인 또는 와우넷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20년째 돌 먹는 美 여자 "빈혈에 좋아" 주장
ㆍ"내가 너무 섹시해서 해고됐다" 20대女, 소송 제기
ㆍ`어디나 술이 문제` 만취 골퍼, 만취 하객…연이은 소동
ㆍ이용식 아내 몸짱! 환갑에 군살없는 완벽 몸매…
ㆍ`G컵녀` 정수정·장원준 선수 결별! ‘가수로만 봐 주세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