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레지스탕스 개편
입력
수정
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 개편을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개편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에 속하는 `배틀메이지`와 `와일드헌터`, `메카닉`의 스킬 시전 속도와 공격 범위 중심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배틀메이지`의 화력과 `싸이클론` 스킬이 강화되고, `와일드헌터`에는 새로운 능력치 상승효과 스킬이 추가됐습니다.
`메카닉`은 색 변환 기능으로 이용자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지고, 신규 보조무기 `매그넘`으로 전투 요소가 강화됐습니다.
아울러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대난투`의 참여 보상이 강화되고, 고레벨 유저를 위한 `글래디에이터` 모드를 비롯해 신규 보스 `카오스 핑크빈`과 테마던전 `벚꽃 성` 등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됐습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레지스탕스` 직업군을 새롭게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펫을 지급하고, 전직에 따라 경험치를 최대 4배까지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모든 `레지스탕스` 직업군에게 아이템과 주문서, 스페셜 마스터리북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이어갈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TV] 세계속 화제-뉴욕 시민들, 타임스퀘어광장서 요가 즐겨
ㆍ`가문의 저주` 동갑내기 친구 도끼살인 최고 43년형
ㆍ동생 구한 5살 꼬마, 침착한 대응으로 태어난 동생 받아
ㆍ애프터스쿨 나나 뒤태 공개, 군살 없는 매혹적인 라인 `눈이 즐거워~`
ㆍ`나는 베이글녀다` 전효성, 日 열도를 홀리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