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9홀 골프장 무료 이용 '제주 라온 프라이빗 타운' 분양

1년 365일 사계절 체류할 수 있는 국내 첫 대단위 주거용 복합 리조트단지 ‘제주 라온프라이빗타운’이 본격 분양에 나섰다.

제주 라온프라이빗타운은 전 세대가 9홀 골프장내에 설계되어 발코니에서 바로 내 집 앞마당처럼 골프장이 내려다보이는 것이 특징이다..거실과 침실 등에서도 골프장 페어웨이가 조망되고 입주 세대별 2인씩 전용 9홀 골프장을 365일 언제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캐디 및 카트는 선택제로 자유롭게 할 수 있어 골프장 라운딩에 따른 비용이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

또한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인 인도어골프연습장, 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노천탕, 돔형 아쿠아-풀 시설 등을 무료로 사용하며, 27홀 라온골프클럽의 주중 및 주말 회원대우와 승마클럽, 요트클럽도 회원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거기다 LCD-TV, 냉장고, 세탁기, 와인냉장고, 에어컨, 침대, 쇼파 등 특급호텔 수준의 가전과 고급가구 및 집기들로 풀-세팅 되어있어 따로 아무것도 준비할 필요 없이 가볍게 몸만 가면 된다.세대별 토지 지분은 골프장 지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36평형은 180평, 47평형은 220평, 55평형은 280평으로 분양면적의 5배 정도이다. 건물과 토지에 대한 개별등기 및 소유권 이전이 되며 주거용 주택 또는 세컨드하우스나 별장 형태로 사용하면 된다.

관리비는 평형 구분 없이 월 30만원 수준으로 저렴하고, 진료서비스, 건강검진, 응급의료 등의 기능을 갖춘 메디컬센터와 명품 아웃렛 매장도 7월에 개장될 예정이다.

현재 단지 내에 934세대가 100% 완공되어 계약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객실은 소음 방지 바닥재와 2.7m의 높은 천장으로 설계되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프라이빗타운에서 승용차로 15분 거리에 약 1만명 정원의 국제 학교가 최근에 잇따라 문을 열면서 제주 국제영어도시의 주거지로 급부상되고 있어 향후 부동산가치 또한 뛰어나다”고 전망했다.

문의: 064-795-8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