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발트하임 위곡’ 2억2000만원 주택 분양!!

설계, 시공, 가격 삼박자 갖춰...

발트하임은 가평 설악IC일대에 새로운 ‘발트하임 위곡’ 단지를 분양중에 있다. ‘발트하임 위곡’은 주말형 주택형으로 분양중이다. 대지는 330~520㎡이고 건축 분양 면적은 50㎡부터 176㎡다양하게 배치되어 있다. 단독주택으로 160㎡이상의 단독 정원과 개별 주차시설이 되어 있으며 단지내 관리실도 별도로 조성되어 있다. 세대별 계단식 조성으로 개별 조망권이 확보되어 있으며 고객별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원하시는 형태로의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분양가격은 대지와 건축비를 포함하여 2억원대 초반부터 구성되어 있다. 발트하임은 시공, 설계, 분양시스템을 모두 갖추면서 금융비용을 대폭 절감해 분양가를 크게 낮춰 주목을 받고 있다. 산으로 둘러싸인 자연환경과 통유리를 사용해 집 내부에서도 조망이 가능하며, 가구별로 야외노천탕과 개별정원 제공, 야외식사가 가능한 데크 설치, 텃밭조성, 출입통제시설과 개별보안시설을 설치 및 보안인원 상주관리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평 설악은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강남에서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인근에 국제병원과 국제중·고등학교, 종합운동장이 위치해 있고 설악면주민센터가 인접해있으며 잠실과 청량리행버스가 운행한다. 또한 주변에 골프장이 많고 청평호반이 가까워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가평에서 세컨하우스나 전원형 주택을 찾고 있다면 꼭 한번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문의 : 1577-5064


한경닷컴 부동산(www.hankyung.com/landplus) 금요 분양정보

위 분양정보는 2012년 7월 6일자 한국경제신문 A25면에 게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