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0가구 대단지 `창포지구 서희스타힐스` 분양
입력
수정
◈ 2,230가구 대단지 `창포지구 서희스타힐스` 분양
▶ 포항지역 단일 브랜드 최대 단지
▶ 3.3㎡당 평균 500만원대, 10년전 가격으로 분양
▶ 단지 내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등 품격 높은 커뮤니티시설 조성
서희건설은 오는 8월초 경북 포항시 북구 창포동 산 23번지 일대에 ‘창포지구 서희스타힐스’를 분양한다.
‘창포지구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지상 33층 14개 동으로 총 2,230가구의 매머드급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중 1,530가구를 1차로 먼저 공급하고, 추가로 나머지 700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1차분 1,530가구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60·85㎡로 구성되며 각각 776가구, 754가구를 분양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500만원대로 10년 전 가격으로 책정됐다. 60%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창포지구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창포동은 최근 3년간 공급이 뜸했던 동북부지역에 위치하며 쾌적한 환경의 대표적인 주거단지이다. 주거선호도가 높은 창포지구로 인근에 5500여세대의 단지가 조성돼 있어 학군 및 편의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향유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포항중·고, 포항여중·고, 두호초·중·고, 창포조·중 등 명문학교가 밀집해 있어 최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한동대학교 선린병원 등 생활시설이 인접해 있다.
교통편으로는 시내·외 중심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새천년대로가 인접하며 포항~대구간 고속도로, 영일~신항만간 외곽순환고속도로의 진입도 용이한 사통팔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창포지구 서희스타힐스’는 단지 내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품격 높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숲으로 둘러싸인 단지구성으로 주변 녹지환경을 단지로 끌어들여 최대한 자연그대로를 재연하였으며, 힐링아파트 컨셉으로 설계를 하였다.
최고 33층으로 지어져 숲과 바다조망이 가능한 ‘창포지구 서희스타힐스’는 포항지역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포항시 북구 죽도동 106-2번지 죽도파출소 앞에 위치하며 8월초 오픈 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5년 9월 예정이다.
한편, 시공사인 서희건설은 시공능력평가 35위의 대형 건설회사로 지난 해 매출액 1조 24억원을 기록했다. 서희건설의 주요 자회사인 유성TNS는 운송과 철강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회사로 포스코와 안정적인 거래관계를 다년간 유지해오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호주에서 발견된 가장 큰 핑크 다이아몬드 생생영상
ㆍ中도로 중앙분리대가 도미노처럼 쓰러져 `주르륵` 생생영상
ㆍ사지절단男, 14km 지브롤터 해협 횡단 성공 생생영상
ㆍ간루루 굴욕, 킬힐 신고 노래부르다 삐긋 `속 다보여`
ㆍ박진희, 아찔한 착시 드레스 `얼핏보면 19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