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끝없는 추락! 부동산의 구원투수!!

한일시멘트그룹의 한일개발에서 초소형 1인~2인 세대를 겨냥한 ‘한일 휴니스빌’ 도시형생활주택(21~24㎡)을 분양하고 있다.

한일 휴니스빌은 요즘 소형주택시장에서 중요시되는 임대수요가 폭발적으로 형성되어있어 신학기에는 임대수요자들이 방을 구하지 못해 인근지역 고시원까지 임대가 공실 없이 차있는 상황.주변에 고려대(3만명), 경희대(1만8천명), 광운대(1만3천), 서울과학기술대(1만8천명), 한국외대(1만2천명), 삼육대(8천명), 서울여대(1만명), 동덕여대(9천명), 인덕대(6천명) 등 학생수요가 풍부하다.

지방유학생의 경우 대학교기숙사가 턱없이 부족해 주변임대 시장에 중요한 고객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주변에 2개의 여자대학교가 있어 여대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한일 휴니스빌은 첨단보안시설로 시공되어지기 때문에 여성 임대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성임대수요자의 경우 기존주택이 노후화되고 옵션사항이 없어 신축으로 지어지는 소형주택을 선호하고 그 수요가 매년 20% 이상 증가하고 있기 때문.

부동산 전문가들은 “한일 휴니스빌은 초역세권(5m), 광역 및 일반 버스정류장, 8차선대로 전면에 위치해있어 기존원룸주택 이상의 월세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주변개발로 인한 시세차익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6,7호선 환승 초역세권으로 지하1~지상5층까지 상업시설, 6~19층까지는 164세대 도시형주택 이며, 전세대가 막힘없는 조망권이 확보 되어있다. 상업시설의 경우 병.의원, 편의점, 할인마트, 커피전문점, 전문식당, 미용실 등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건물 내에서 원스톱생활이 가능하다. 주변임대시세는 이면도로신축원룸(전용20㎡)이 보증금1천/60~70만원에 형성되어있어 실투자금 3천만 원 대로 투자가능하며 1가구2주택제외 및 각종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입주예정일은 2013년9월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은 휴일 없이 개관되어 있어 언제든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2-949-6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