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김태희 이어 박유천 팬사인회 성황리 진행
입력
수정
◈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김태희 이어 박유천 팬사인회 성황리 진행
블랙스미스가 박유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 빅3 모델기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블랙스미스는 오늘(26일) 박유천을 초청해 잠실 신천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것.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가 새롭게 선보인 여름 신 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와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출시를 기념해 블랙스미스를 찾아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계획되었다.
박유천 팬 사인회는 블랙스미스 잠실 신천점에서 오늘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된 SBS ’옥탑방 왕세자’ 이후 공식적인 팬 사인회 일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남다른 상황이라고. 대표적 한류스타인 박유천은 동남아시아 등 고른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외국인 팬들과 한국팬까지 3천명 이상 매장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팬 사인회와 함께 블랙스미스는 오는 8월 15일까지 환상의 섬 몰디브에 4박 6일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름 신 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중 1가지 이상의 메뉴를 먹고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김태희, 박유천 팬 사인회를 통해 블랙스미스의 유럽 스타일을 담은 한국적인 신 메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것이 모나리자의 유골?` 발굴 현장 생생영상
ㆍ크리스찬 베일, 총기난사 피해자 애도 생생영상
ㆍ`무슨 동화도 아니고…` 백화점에 간 곰 생생영상
ㆍ소유 노출 의상, 상체 숙일 때마다 가슴골이? "손으로 가리랴 안무하랴"
ㆍ이지혜 착시효과 화제 “누드로 방송 진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