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로 남은 여름을 자신있게

남은 여름을 자신있게 보내는 방법은 ?


매일 연이은 무더위가 온도계 최고기록을 갱신하며 바다의 부름이 귓가에 들리지만 다이어트 시기를 지나쳐버려 애써 무심한척 지나치고 있다면, ‘단기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단기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열흘 이내 정도의 단기간 내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가능케 하는 프로그램이다. 순수 한방과학을 토대로 한의학 박사들이 연구개발한 단기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는 맞선, 취업면접, 웨딩사진 촬영 등 특정 날짜에 맞춰 몸매관리를 해야 하는 여성들에게 유독 인기를 끌고 있다. 최대 7일 사이에 5kg, 2주 내에 13kg 감량이 가능한 단기 속성 다이어트 방법이기 때문에 아직 여름 휴가철이 남아있는 요즈음 부쩍 체험자가 늘고 있는 실정이다.

대학생 이연정(23)씨는 “학기 중에는 학과생활과 동아리활동,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다이어트에 신경을 못썼는데, 방학이 되고 여유가 생겨 내 몸 관리를 되돌아보면서 무척 실망했다”며 “당장 다음달에 친구들과 바닷가 여행을 가기로 해서 다급한 마음에 최대한 빠른 효과가 가능한 다이어트 요법을 찾게 됐고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이씨는 다이어트 돌입 후 열흘이 지나는 시점으로, 목표체중에 근접해 있어 매우 만족감을 나타냈다.

단기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 전문기업인 해감비 다이어트(http://www.44beauty.co.kr)에 따르면,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기존의 방법과는 달리 연령과 체질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된 다이어트 포트폴리오를 통해 1대 1 맞춤식 다이어트 요법을 짜주기 때문에 성공율이 높다고 한다. 특히 간의 지방대사 기능과 해독기능을 향상시켜 뱃살을 자연스럽게 빼고, 하복부 냉증을 제거하여 지방분해대사를 향상시키므로 살이 다시 찌는 요요현상도 없다고 밝혔다.해감비 다이어트(http://www.44beauty.co.kr)의 효과는 연예계에도 퍼질 정도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간 큰 남자', '뱀이다'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김혜연씨는 한방요법 체질개선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홍보대사까지 맡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