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개성넘치는 '클럽코디'로 스타일 UP!

'케이코디'가 지난 21일 워커힐 호텔 SIROCO(시로코)에서 열린 ‘THE BRILLIANTS PARTY’의 의상 협찬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당사는 이번 파티에서 많은 클러버들의 만족을 이끌어내면서 클럽의상 전문 쇼핑몰로서 새로운 입지를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THE BRILLIANTS PARTY’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창의적인 일탈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직장인 및 대학생 참가자들은 단순히 파티의 손님으로 초대받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직접 파티를 기획하고 연출하는 ‘호스트(host)’ 형식으로 진행됐다.

따라서 클러버들이 자신의 개성과 멋을 어필하기 위해 센스 있는 파티패션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었다. 이에 당사는 원피스 쇼핑몰의 노하우를 살려 파티 호스트들에게 의상을 제공했다.

‘FEEL SO GOOD PARTY’에 참가한 한 여성 클러버는 “케이코디만의 독창적이고 섹시한 강남클럽패션 스타일이 마음에 쏙 들었다”며 “앞으로 클럽패션을 코디할 때 이 쇼핑몰을 눈여겨보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여성 클러버의 만족감을 이끌어낸 이 쇼핑몰은 지난 23일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했다. 이번 협찬은 해외 현지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쇼핑몰 관계자는 “이번 파티에 여성의류로는 처음으로 참가자들의 의상을 단독으로 협찬했다”며 “많은 클러버들이 만족감을 보여 첫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당사는 ‘옷이 아닌 스타일을 판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해 말레이시아에 법인을 설립해 싱가포르,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호주에서 먼저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