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4천투자로 트리플 역세권 미니아파트 투자열풍!!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등 소형 임대주택들의 수익률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교통이다. 교통이 좋을 수록 편리한 출.퇴근을 염두에 둔 임대수요가 몰리기 때문이다. 수요가 많은 만큼 공실률도 낮고 임대료도 올려 받을 수 있다. 특히 `교통의 요지`로 꼽히는 지역의 경우 입지 자체가 프리미엄으로 작용해 집값이 쉽게 떨어지지 않아 감가상각의 영향도 상대적으로 덜 받는다.

교통의 요지로 대표적인 지역 중 하나가 바로 환승역세권이다. 환승역세권은 두개의 전철 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임대수요가 탄탄하다. 사람의 왕래가 많은 곳인 만큼 상업시설이나 생활편의시설 같은 인프라도 잘 갖춰진 경우가 많다.올해 하반기에도 이같은 장점을 앞세운 환승역세권 소형주택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7호선/중앙선/경춘선 트리플역세권인 상봉역 10초거리 초역세권에 도시형생활주택 '상봉역 포시티'를 분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상봉포시티는 중랑구 상봉동 113-1 대지면적 816.5㎡에 지하3층~지상17층, 공급면적 24.61㎡의 도시형생활주택 120가구로 구성되며, 상봉역 4번출구와 5번출구 사이 대로변에 위치해 입지가 뛰어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7호선, 중앙선, 경춘선 전철을 바로 이용가능하고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강남 및 강북도심으로의 진입이 용이하고 북부간선도로, 경춘선 등 시내외 연결이 빠르다. 특히 단지와 바로 붙어 있는 면목역은 경전철 면목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환승역으로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인근에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편의시설이 밀접하고 중랑천 수변공원과 용마산공원도 이웃해 웰빙환경도 갖추고 있다. 상봉동 재개발, 재건축 사업 및 인근 상봉, 중화 도시정비 사업이 추진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일대.건국대.세종대 등 동북부 26개 대학의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또한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기쿡탑.빌트인 콤비냉장고.드럼세탁기.고품격 에어컨.빌트인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등 웬만한 가전가구가 갖춰져 있다.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맞물려 도시형생활주택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이유는 취득세 면제,재산세감면, 종합부동산세 합산 배제, 양도세 중과 배제 등 각종 세제 혜택을 누릴수 있어서 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조건로 실투자금 4천만원대로 2014년 2월 입주예정이다.

분양 및 신청문의 : 02-433-0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