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고객만족센터 공식 출범
입력
수정
이트레이드증권이 온라인 CS활동 강화를 위해 17일 오전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이트레이드교육장에서 고객만족센터 정식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보다 신속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6월 고객서비스팀을 센터체제 운영방식으로 조직을 격상함과 동시에 전문인력과 서비스를 강화하여 1센터 3팀 체제를 구축했습니다.
고객상담부문과 고객지원부문을 통합하여 고객의 자산 관리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고객의 문의사항이나 클레임을 체계적으로 분석, 사후 해결이 아닌 선제적 조치를 취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밖에 텔레마케팅(TM) 기능을 확대, 찾아가는 서비스를 목표로 고객에게 증권상담, Daily증권정보, 증권교육 및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 시 이용하던 1588-2428 외에 1544-2428을 추가하여 고객과의 상담이 더욱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했습니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고객에게 진정성을 가지고 마음으로 다가간다면 고객과의 신뢰가 더욱 두터워질 것이며, 불편사항에 대한 선제적 해결과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은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만족센터의 온라인 CS활동 강화가 업계 TOP 10 진입을 위한 발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만화 캐릭터가 되고픈 우크라이나 소녀 눈길
ㆍ은퇴하는 사장, 직원들에게 일한만큼 깜짝 수표 선물
ㆍ영국에 나타난 `컬러 UFO` 정체 알고보니…
ㆍ9월 걸그룹 대전 ‘의상’으로 승부수 띄우다
ㆍ싸이 수중 말춤 “진짜 싸이 맞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