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핫요가 14일동안. 추석연휴! 다이어트 차례상으로 건강을 지키자.
입력
수정
◈ 다이어트·핫요가 14일동안. 추석연휴! 다이어트 차례상으로 건강을 지키자.
민족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어떻게 하면 식욕을 돋구는 추석 음식의 유혹을 뿌리치고 여름동안 힘들게 뺀 살을 유지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추석 음식의 대부분은 상당히 높은 칼로리의 음식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렇다면, 몸매관리를 위해서는 명절음식을 먹지 않고 피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까?
다이어트·핫요가 전문업체로 유명한 ‘14일동안(십사일동안)’ 박지연 대표원장은 “야채나 나물과 같이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배를 채우면 고기류나 전류 등 기름진 음식 섭취량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어요. 같은 전이라도 동태전이나 녹두빈대떡 등 저칼로리 음식으로 대체해서 먹는 다면, 몸매를 관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간혹, 다이어트 걱정에 메인 음식 섭취량을 줄이고 후식으로 배를 채우는 사람들이 있는데, 오히려 식혜(250kcal)는 잡채(191kcal) 보다도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라는 사실을 기억해 주세요. 고칼로리 음식을 인지하고, 음식을 섭취할 때 조금만 주의를 기울인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시키는데 한걸음 다가갈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해왔다.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고품격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14일동안’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가격할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2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는 14일동안의 모든 정규다이어트 프로그램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주는 내용이다.
14일동안은 많은 연예인들이 몸매관리를 위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고안된 슬렌더핫요가와 1대1 식이상담을 비롯하여, 디톡스코쿤, 전신슬리밍관리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한 장소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의지가 약하거나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14일동안의 특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4일동안은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강남, 신촌, 신사, 목동, 이수, 천호, 노원, 건대, 잠실, 명동, 여의도에 위치해 있고, 경기지역인 인천, 평촌, 일산, 안산, 부천, 수원, 분당을 비롯하여 광주,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에 31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격할인 특별 이벤트는 2012년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전국 31개 지점에서 동일한 내용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전해왔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건강을 해치지 않는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14일동안’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은 어떨까?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양쪽 끝에 머리 달린 희귀 쌍두사, 진위 논란
ㆍ우는 아이 없는 비행기 좌석 등장
ㆍ페루 고양이 고기 먹는 축제 생생영상
ㆍ시크릿, 과감하고 도발적인 안무
ㆍ이연두, 란제리룩으로 숨겨진 볼륨 몸매 드러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