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분유, 일본산 원료 0% 안심하세요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안심캠페인'의 일환으로 ‘안심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유에 일본산 원재료를 전량 대체하고 유아식 전 제품을 100% 방사능 안전 관리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행사다.10월 31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앱솔루트 안심스토리’ 웹툰을 카페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한 후 URL을 남기면 총 10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매일 포인트 3만점을 증정한다. ‘앱솔루트 안심스토리’ 웹툰은 ‘안심 캠페인’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기작가 겸이맘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었으며, 웹툰을 보고 소셜댓글을 남기는 30명에게는 매일유업 음료교환 키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사능 안심’, ‘원산지 안심’, ‘생산라인 안심’의 ‘앱솔루트 3대 안심원칙’을 맞추는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앱솔루트 분유, 알로&루 범퍼침대, 알집매트 등의 푸짐한 출산육아용품을 증정한다.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유아식 원재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9월 생산 분부터 분유에 일본산 원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 한편, 더욱 철저한 방사능 검사로 안심하고 아기들을 수유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기존의 다단계 방사능 검사에서 나아가 정부 검사기관과 동일한 방사능 오염검사 기기를 도입, 국가 방사능 오염검사 법적 기준보다 더욱 철저하게 관리한다. 지난 8월에 도입한 ‘고순도 게르마늄 다중파고분석시스템’ 기기는 최소 0.1~0.3Bq(베크럴)/kg까지 정밀하게 검사해 100% 방사능 안전관리를 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