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입력
수정
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 www.lotteria.com)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올해에도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정상을 지켰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국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설문을 통해 평가 받는 소비자 만족지수로, 해당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과 만족도를 측정 점수로 환산해 1등 브랜드를 선정하게 됩니다.
롯데리아는 1979년 창립 이래 32년간 부동의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서, 지난 32년 동안 꾸준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 개발, 세련된 매장, 고객 감동 서비스를 통해 5천만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아 업계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아왔습니다. 또한 올해 매운맛을 즐기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출시한 ‘핫크리스피버거’는 출시한지 2개월 만에 350만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고, ‘고객참여프로그램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방과후 야구교실, 야구캠프 등)’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도 형성과 홈서비스를 통한 고객편의를 극대화 했으며, 업계 유일하게 스마트폰앱, 온라인 주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롯데리아는 지난 8월에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패스트푸드점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양쪽 끝에 머리 달린 희귀 쌍두사, 진위 논란
ㆍ우는 아이 없는 비행기 좌석 등장
ㆍ페루 고양이 고기 먹는 축제 생생영상
ㆍ시크릿, 과감하고 도발적인 안무
ㆍ이연두, 란제리룩으로 숨겨진 볼륨 몸매 드러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