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겨울대비 고객서비스 캠페인 실시
입력
수정
스바루가 올해 첫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스바루코리아(대표 이호재)는 10월 22일부터 한 달간 스바루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대비 무상점검 서비스와 고객 감사 선물을 제공하는 ‘스바루 겨울대비 고객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폭설과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을 대비해 고객들의 바른 차량 관리와 안전 운전을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스바루가 최우선으로 강조하는 안전 주행에 필요한 항목과 부품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고 설명했습니다.
‘2012 스바루 윈터 캠페인’ 기간 중에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각종 실내외등의 상태, 엔진오일, 브레이크 액, 부동액, 엔진과 벨트, 워셔액의 보충 여부, 외부 손상 등 안전 주행에 관련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습니다.
또한 타이어 마모상태와 공기압, 현가장치, 배기장치, 브레이크디스크, 패드, 스티어링 기어 등에 대한 항목까지 점검 받아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준비 할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스바루코리아 이호재 대표는 “스바루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가장 안전한 차량 상태에서 운행하실 수 있도록 겨울철 안전 점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차를 아는 사람들의 선택 스바루의 우수성을 적극 전파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화성인 바이러스` 고스 화장녀 김민희 충격적 비쥬얼로 등장 `경악`
ㆍ아담파탈 가인 ‘하의실종’으로 섹시하게 피어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