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웨딩·혼수 박람회'…사전 예약 물밀 듯

웨딩컨설팅 기업 아이니웨딩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올해 마지막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업체측에 따르면 2013년 웨딩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제16회 아이니 웨딩&혼수 박람회에는 기존 박람회보다 많은 신청이 접수됐다.이번 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이른바 ‘스드메 삼총사’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최근 예물과 가전 등의 혼수용품 업체 1000여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도 있다.

박람회 기간에는 1:1동행서비스, 100% 정찰제, 서비스품질 보증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직영·제휴 웨딩홀 무료시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리허설 촬영을 체험하고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 마련돼 있다. 포토존 리허설 세트를 비롯해 예비신부의 맞춤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뷰티클래스도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참가 신청만 해도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수분크림’과 테디베어 무릎담요를 증정받을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쌍에게 하와이 무료여행권을 증정하고 500만원 상당의 명품 GUCCI 예물시계를 1쌍에게 제공한다. 이밖에 지펠 냉장고, 아일랜드식탁, 드럼세탁기 등의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박람회 방문 고객에게는 커플링과 패션백 등 총 16종의 사은품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롯데면세점 15% 할인 VIP카드를 무료로 발급한다. 준비된 이벤트판에 ‘SMILE스티커’를 채우면 고급 머그컵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와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이벤트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업체에서 제공하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12월 1~2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열리는 ‘제16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