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혜택 받는 수익형부동산 1채 8800만원

최근 부동산 경기침체와 베이비부머의 은퇴시가가 다가오는 등 불안한 경제 상황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에 대한 투자열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에 초기 투자비용이 크지 않고 세금혜택까지 받으면서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이 투자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1인가구를 겨냥한 소형 주택으로 최근 10여년간의 수질오염 총량제가 풀리면서 공급되는 소형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지하 3층 ~ 지상 15층 총 318세대로 소형주택 분양과 상가도 함께 진행되며 일부세대 테라스도 함께 구성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세대 풀·옵션스타일의 고급인테리어와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 빌트인 가구, 생활의 필요한 가전제품이 모두 구성되어 있으며 경안천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차별화된 소형주택을 손보이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 8,800만원대로 강남의 반값 밖에 되지 않는 가격에 소액투자가 가능한 임대사업을 할 수 있으며 분당이나 강남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투자금으로 2채나 구매할 수 있으며 배후수요가 탄탄하여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다.

입지조건도 훌륭하다. 경전철 역세권으로 운동장·송담대역과 용인버스터미널이 근접하며 각종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용인 중심지역에 위치하여 유동인구가 많다. 또한 명지대, 송담대, 용인대의 밀집과 연세세브란스병원 등 롯데마트, 경안천을 비롯한 용인의 중심가로 그동안 주거공간의 부족이 해결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