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매몰법인 퀵 쌍꺼풀수술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워
입력
수정
성형수술 중 부작용이 가장 많은 수술이 쌍꺼풀수술이다. 물론 성형수술 중 쌍꺼풀수술을 가장 많이 한다는 점에 비교해보면 많지 않은 수치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하는 성형수술인 만큼 올바른 정보로 피해를 입지 않는 것이 좋다.
쌍꺼풀수술은 간단한 수술처럼 보이지만 사람마다 눈모양이 틀리고, 그에 맞는 스타일이 틀리기 때문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간단하게 생각해서 ‘비용이 저렴하고 잘되겠지’라고 판단해서 수술했다가 오히려 재수술로 인해 눈에 흉터만 많이 생기고 수술비가 더 많이 드는 경우가 있다.
오렌지성형외과에 따르면 눈 모양을 고려하지 않고 크게 혹은 ‘그냥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해 주세요’라고 해서는 안 되며, 다양한 쌍꺼풀 모양을 잡아보고 전체적으로 얼굴과 조화로운 라인을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정해야 한다.
눈꺼풀이 얇은 경우는 매몰법으로 하는 것이 좋다. 절개법으로 쌍꺼풀수술을 한 경우 혹시라도 모양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재수술하는데 6개월의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또한 한 번 생긴 흉터는 흉터를 잘라내고 다시 봉합을 해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퀵 쌍꺼풀 수술은 부기가 적고 티 나지 않아 점심시간을 이용해 수술을 받는 직장인들도 있는데 특히 20분간의 시술로 쌍꺼풀수술을 마칠 수 있어 학생들이나 직장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퀵 쌍꺼풀수술은 눈꺼풀을 절개하지 않고 2∼3개의 작은 구멍을 통해 수술하기 때문에 부기가 적고 수술 시간도 짧으며 수술시간은 디자인을 포함해 20∼30분 정도다. 수술 후 이틀째부터 메이크업 등 일상생활을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수술 후 부기도 적고 회복이 빠르며 또한 수술 후 흉터가 없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다.
퀵 쌍꺼풀수술은 부기도 적고 회복이 빨라 직장인들이나 학생들도 주말에 수술하고 월요일 출근 또는 등교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쌍꺼풀수술이다. 눈꺼풀이 얇고 지방이 적은 여성이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법이며 지방이 많은 눈은 눈꼬리쪽에 5㎜정도 절개하고 지방제거 후 퀵 쌍꺼풀수술을 하면 된다.
기존 매몰법방식의 풀리는 단점을 보완해 오렌지성형외과 대표원장 김양수 박사(성형외과 전문의)는 퀵 쌍꺼풀(업그레이드 된 매몰법)을 선보이고 있다.
김양수 박사는 “기존 방법 중 집는 방식의 매몰법이나 단매듭매몰법 등은 부분적으로 풀리거나 약해지는 단점이 있다”며 “그 동안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풀리지 않는 퀵 쌍꺼풀을 고안했다”고 말했다. 이어 “눈 상태에 맞는 시술방법을 정확히 선택하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받을 경우 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가질 수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속옷 안입은 앤 해서웨이, 깜짝 노출사고
ㆍ`우레같은 목소리` 새로운 北아나운서에 외신도 눈길
ㆍ상습범들에게 경찰서장이 보낸 `크리스마스 카드`
ㆍ`억대 연봉 볼륨녀` 이서현, 육감적인 캘린더 공개
ㆍ손담비, `아찔한 섹시 댄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