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김연아 & 피겨유망주 후원
입력
수정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피겨퀸 김연아와 피겨유망주 곽민정, 김진서, 김해진, 조경아 선수들을 공식 후원합니다.
프로스펙스는 2월 28일(목) 오후 6시 30분 서울 용산 LS타워 12층 임원회의실에서 LS네트웍스 김승동 대표이사, 박재범 사장, 차연수 이사, 김연재 이사 그리고 김연아, 곽민정, 김진서, 조경아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협약식을 갖었습니다.
프로스펙스는 안정된 기반과 든든한 지원 위에서 세계선수권 대회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피겨퀸 김연아와 피겨유망주인 곽민정, 김진서, 김해진, 조경아 등 국내 대표 피겨선수들을 공식 후원합니다. 후원 기간은 오는 2014년 3월까지이며, 대회 참가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훈련에 필요한 트레이닝 웨어, 워킹화 등의 스포츠용품들도 함께 지원할 예정 입니다.
김연아 선수는 “피겨선수들이 어려운 연습환경에서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데, 이러한 후원을 통해 좀더 좋은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피겨 스케이팅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힘을 내서 자신의 꿈과 도전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피겨퀸 김연아 뿐만 아니라, 김진서, 김해진 등 뛰어난 재능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피겨선수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나아가 많은 선수들이 도전하고 꿈을 이뤄 한국 피겨 역사를 빛내 주기를 바란다”며, “3월 캐나다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김연아, 김진서 선수에게도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5년 사이 10억 복권에 두번 당첨
ㆍ`英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입원` 버킹엄궁 발표
ㆍ로드먼 "김정은, 오바마 전화 기다려"
ㆍ김슬기 비욘세 빙의, 시스루 의상입고 `싱글레이디` 완벽 소화
ㆍ백지영 지상렬 닮은꼴 인정, 싱크로율 100%? ‘비교 불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