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버츠비, 틴티드 립밤 외 뷰티 아이템
입력
수정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오늘은 스팟제품부터 클렌저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습니다. 특히 건조한 날씨를 대비한 틴트, 스팟제품, 수분크림 등이 눈길을 끕니다. 오늘의 Brand new 시작합니다.
버츠비는 `틴티드 립밤`에 3가지 컬러를 추가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컬러는 페튜니아, 스위트 바이올렛, 블러쉬 오키드로 봄 시즌에 맞는 컬러라고 하네요. 관계자는 "보습과 틴트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입술을 오랫동안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자연스러운 발색감을 준다"고 전했습니다.
랑콤에서는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스팟 이레이저`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고 분해하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다크 스팟의 감소가 지속적으로 유지된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에는 `수분가득 플라워 크림` 점보사이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에 보습력이 높은 벚꽃, 연꽃, 감국, 접시꽃 4가지 성분으로 만든 플라워수를 83%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고 하네요. 또한 바오밥나무 점액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뉴트로지나가 `딥클린 브라이트닝 멀베리 울트라 폼 클렌저`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멀베리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알부틴 성분이 한층 더 밝은 피부로 관리해 준다고 하네요. 셀프 포밍 방식으로 펌프를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와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사진=버츠비, 랑콤, 에뛰드하우스, 뉴트로지나)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술로 노숙자에게 행복 선물 `훈훈`
ㆍ스페인, 무료 와이파이 공동묘지 등장
ㆍ재밌는 할머니 "난 하루종일도 출 수 있어!" 영상 화제
ㆍ레이디스 코드 `나쁜여자` 공중파 데뷔무대서 압도적 퍼포먼스 펼쳐
ㆍ고두림 이은 베이글녀 채보미, 비키니로 섹시미 발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