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아이클래스, 실투자금 5천만원대로 월 임대수익 70만원

한양개발이 서울 영등포에 한양 아이클래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은 국내 최대 업무시설 밀집지역으로 꼽히는 여의도에서 차량 1분 거리이며, 주변으로 각종 상업시설과 오피스 외 편의시설들이 풍부하다.

앞으로 배후 임대수요는 한층 더 탄탄해질 전망으로, 올해 인근 여의도에 국제금융센터가 완공 후 입주를 시작했으며, 단지와 바로 인접한 영등포 KT 부지에는 대규모의 영등포 KT 지식산업센터(KNK디지털타워)가 완공 입주 중이다. 또한 롯데 빅마켓이 현재 오픈하여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부동산 전문가는 “앞으로 영등포뉴타운 개발, knk디지털타워,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등 완공으로 4만여명의 고용인구가 추가유입 된다” 고 말했다.

덧붙여 “임대료 상승은 물론, 유일하게 시세 차익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오피스텔 주변엔 노후된 도심을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정비하는 사업이 대규모로 진행 중이다.

분양가도 합리적이다. 분양관계자는“실투자금 5천만원대의 대비해서 월70만원 이상의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고, 연 수익률 10%이상을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신청금 100만원이면 호수지정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현장과 가까워서 둘 다 확인이 가능하다


신청금:100만원(입금계좌)
하나은행:879-910003-25704
예금주:(주)하나다올신탁
분양문의:1899-2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