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투자 노하우로 수익…“주식왕 실전배틀” 경쟁 돌입
입력
수정
세계최초 실시간 투자전략 게임인 “주식왕(http://www.kingofstock.co.kr)”에서 실시하는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가 25일부터 본 대회를 시작해 많은 참가들이 열띤 경쟁에 돌입했다.
본 게임을 앞두고 지난주 5일간 펼쳐진 베타 서비스에서 주요 참가자들은 증시 하락에도 불구하고 상위 입상자 대부분이 10% 안팎의 수익을 올리며 본 게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최웅규 큐빅스튜디오 대표는 많은 투자자들이 실전배틀 대회에 참가해 실전에서 쌓은 노하우를 실제 투자에 적용하여 주식 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실전에서는 단기투자를 하면 할수록 수수료와 세금 등 비용(?)이 들기 때문에 대부분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는 데이트레이더를 꿈꾸는 투자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시험장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 대표는 향후 데이트레이더로 활동하기 위해서라면 충분한 공부와 연습을 통해 투자관을 확립할 수 있는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를 통해 1~2년 정도 모의투자를 해 보는 것이 바른 투자를 위한 방안이 될 수 있다고 권했다.
한편, 도전 주식왕 실전배틀 대회는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한다. 오늘(25일) 부터 진행되는 본 대회에서는 매일 총 시상금을 발표하여 1등에게는 그 날 총 시상금의 80%가 주어지는 방식으로 투자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주식왕 홈페이지 (http://www.kingofstock.co.kr)를 방문해 회원 가입 후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왕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주식왕 고객센터 (02-6676-0020)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민복 입은 파란 눈의 사나이
ㆍ사람 닮은 이빨 물고기 `양치질할 것 같아`
ㆍ`실존 스트리트파이터?` 치명적 발차기 영상 눈길
ㆍ`궁중잔혹사` 김현주, 전라 노출?.. 점점 `지나치네`
ㆍ김준현 신부공개, 반쪽만 봐도 우아 극치 `실물 궁금`
ㆍ송지은 몸매, 베이글녀 지존 등극 `볼륨 라인 대박`
ㆍ기성용, `의문의 이니셜` HJ...한혜진과 열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