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입점

오가다(대표 최승윤, www.ogada.co.kr)가 최근 중부고속도로에 위치한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에 입점했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의 상행과 하행, 두 곳에 입점한 오가다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의 전통음료를 내세워 스타벅스, SPC 등과 함께 동시에 입점함으로써 대형 브랜드들과 어깨를 견주게 됐다.



자연스러운 원목 색감 베이스에 철, 흙, 나무, 불, 물 등 오행을 녹여낸 매장 인테리어는 동양의 미를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구성하고 은은한 조명을 더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휴게소라는 특수상권인 만큼 장거리 운전에 지친 운전자들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졸음 운전 예방에 좋은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복분자를 그대로 갈아 넣은 `복분자 슬러시`는 자양강장제의 역할을 하며 남성들에겐 원기 회복, 여성들에게는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C가 듬뿍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과 감기 예방에 그만인 `모과유자차`, 국산 배, 도라지, 생강을 그대로 넣은 `배도라지생강차` 등 맞춤형 메뉴를 추천하고 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중부고속도로에 위치한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는 기본적인 휴게소의 기능은 물론 각종 공연 및 전시 등 문화공간, 쇼핑몰, 중대형 마트 등을 모두 갖춘 국내 최대 복합 쇼핑엔터테인먼트 휴게소다.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제과 등 국내외 유명 외식업체를 비롯해 아웃도어, 골프웨어, 캐주얼 등 다양한 의류업체 등이 입점해 있다.

오가다는 오픈을 기념해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오가다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차를 비롯해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주스 등 건강 음료를 전면에 내세워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다. 현재 일본에 진출해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 진출을 타진 중이다.

국내산 최고품질의 천연 한약재를 화학 첨가물 없이 달여낸 한방차를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게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오가다는 한방차 뿐만 아니라 인절미 브레드 등 전통 주전부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생강진피차, 배도라지생강차 등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차, 인삼맥문동차, 쑥차 등 약재 그대로의 맛을 살린 차, 그 밖에 매실레몬차, 모과유자차, 국내산 과일로 만든 주스 등 특성에 따라 메뉴 카테고리를 나눴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연] 금값 33년만에 대폭락‥금융시장 `패닉`
ㆍ토니안 혜리 열애, 아이돌의 만남..16살 차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거대달팽이 습격.. “집까지 갉아먹어” 美 플로리다 공포
ㆍ슈퍼추경 17.3조원..경기 마중물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