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2013 여름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해외 명문교육, 리더십 교육, 문화체험 등 다양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은 몰입형 캠프부터 공립학교 스쿨링까지 폭넓은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학습성향과 수준에 맞춰 해외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여름방학을 겨냥해 미리 시작되는 이번 캠프 모집은 영어실력향상을 위한 필리핀 캠프부터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호주 등 다양한 문화 체험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설계 됐다.

원어민 몰입수업으로 자신감을 키우고 수학실력까지 키우고 싶다면 에 지원하면 된다. 원어민 담임교사와의 24시간 기숙생활로 EOP(English Only Policy)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3Q 인?적성 검사를 통해 인성교육과 함께 학습 및 진로상담도 받게 된다.



일 12시간 몰입수업과 수학선행학습이 가능한 도 있다. 필리핀 최고 부촌 하우스 기숙사에 생활하며 원어민 담임제 및 사감교사의 생활관리로 영어실력 향상과 어휘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보다 확실한 영어실력으로 미래의 비전과 리더십을 키우고 싶다면 를 눈여겨 보는 것이 좋다. 하버드와 MIT 캠퍼스에서 두 대학 석?박사의 강의와 재학생들의 멘토링, 다양한 체험수업을 하게 되며, 하버드 필름메이킹 또는 액팅 캠프와 미 주정부 아웃도어 캠프(Outdoor Camp) 중 현지캠프를 선택하여 명문사학에 재학중인 미국친구들과 24시간 팀워크 및 야외활동을 수행하는 특별한 기회도 갖게 된다.



이 밖에 북미 문화체험과 영어 실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와 정통 영국식 교육시스템인 , 런던에서 진행되는 런던아발론만의 차별화된 영어말하기집중학습과 유럽지식탐방까지 진행하는, 호주 공립학교 스쿨링과 싱가포르 수학여행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도 진행된다.



특히 ‘영국 지식캠프@London’은 매일 원어민 전문강사의 다양한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스스로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해 눈길을 끈다.



각 캠프별 기간 및 상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아발론교육 본사 아발론유학 및전국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캠프설명회 또는 문의전화로 확인할수있다. 자세한 상담은 아발론유학 홈페이지(www.avalonglobe.com) 또는 문의전화(1577-5008)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쁜 후배의 낚시, 제대로 낚였네 `멘붕`
ㆍ토니안 혜리 열애, 아이돌의 만남..16살 차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거대달팽이 습격.. “집까지 갉아먹어” 美 플로리다 공포
ㆍ슈퍼추경 17.3조원..경기 마중물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