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S4' 내일 자정부터 1만 명 예약가입 실시

SK텔레콤은 삼성전자의 옥타코어 스마트폰 ‘갤럭시S4’의 이달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 자정부터 1만 명 사전 예약가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럭시S4의 예약가입 가격은 미정으로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S4는 SK텔레콤에서 최초 출시된 ‘갤럭시S’ 시리즈의 최신 모델. 옥타코어 프로세서(코어 8개),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다.SK텔레콤이 지난 3월부터 구축하고 있는 최대 1.3Gbps의 기가 와이파이도 처음으로 탑재했다.

갤럭시S4 온라인 예약가입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 접속하거나 기기변경할 폰에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가능하다. 수신자 번호(1111)로 원하는 색상을 적어 보내면 된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5만9000원 상당의 예약 선물 'S뷰 커버'를 제공한다.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예약은 별도 인원 한정이 없다.

SK텔레콤도 갤럭시S4 출시와 함께 '착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존 고객에게 기기 변경시 단말기 할인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을 5월부터 강화하고, 갤럭시S4도 대상 모델로 포함할 예정이다.

서성원 SK텔레콤 서성원 서비스혁신부문장은 “T끼리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함께쓰기에 이어 갤럭시S4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