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 새마을금고 제휴 기념 이벤트

LIG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은 새마을금고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전국에 있는 3,100여개의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주식, 선물옵션, 수익증권 계좌개설이 가능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우리은행,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새마을금고를 방문하면 LIG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LIG투자증권은 또 이번 새마을금고 제휴 계좌개설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하여 `369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5월 6일부터 6월 28일까지 새마을금고에서 신규로 LIG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조건 충족 시, 매월 3만원씩 계좌 개설월로부터 1년간 최대 36만원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대상은 월 평균잔고 1000만원(현금 또는 주식) 이상 유지하고 월 100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이며, 조건 충족 시 익월 15일에 해당 계좌로 현금 3만원을 입금해줍니다.

새마을금고를 비롯한 기존 제휴은행을 방문하여 LIG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 한해서는 90일간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제비용 제외), 계좌개설 후 1개월 이내, 타사의 주식을 LIG투자증권으로 옮길 경우 종목당 2천원 지원, 잔고 1천만원을 1개월 이상 유지 시 도브선물세트를 증정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IG투자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44-7600)로 문의하면 됩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대구역 고환 절단 남성 병원행‥자해 이유는?
ㆍ유재석 약점, "제대로 잡혔네" 참기 힘든 `국민MC`
ㆍ`snl 신화`서유리, 노출 의상입고 밀착 스킨십 `아찔`
ㆍ김사랑 산악바이크 인증샷, 여유만끽 건강미 물씬 "부러워~"
ㆍ외환보유액 3288억달러‥3개월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