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 행사 진행

기아차가 K5 하이브리드 5월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기아자동차는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을 맞아 5월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년 유류비 200만원 지원(1,500km/월, 리터당 1,900원 기준), 대명·금호·한화 콘도 등 전국 유명 30여 개 콘도 중 2박(주중 1박, 주말 1박)을 보낼 수 있는 이용권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콘도 이용권은 개인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받은 후 1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기아차는 지난 4월까지K5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이 5월 한 달간 지인에게 추천해서 K5 하이브리드 차량 출고가 이뤄지면 추천인에게는 주유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천 받은 사람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는 `K5 하이브리드 지인추천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K5 하이브리드 지인추천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 후 쿠폰을 출력해 활용하면 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서 1년 유류비 지원과 콘도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 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기아차는 10년 20만km 전용부품 무상보증, 차종교환 프로그램,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K5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대구역 자해 소동男 "아이 낳기 싫어서"‥지난해 팔도 그어
ㆍ클라라 6년 전 사진, 볼륨감이 좀 다르다?
ㆍ초보운전자의 반전 있는 사과 "미안한건지 헷갈려"
ㆍ클라라 청혼거절, "첫사랑 다이아몬드 반지 줬지만..."
ㆍ워런 버핏 "채권보다 주식이 낫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