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괌, 발리... '해외 리조트웨딩 페어' 17일 개막

▶ 롯데百 잠실점 롯데갤러리서... 19일까지
▶ 기혼부부를 위한 리마인드웨딩 상품도 선보여
'해외 리조트웨딩 페어'가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해외 유명 휴양지 리조트웨딩 상품은 물론 기혼부부를 위한 리마인드웨딩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 레미니스 포에버 제공
해외 웨딩 전문 컨설팅 기업인 레미니스 포에버(대표 권윤영)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 롯데갤러리에서 '해외 리조트웨딩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외 리조트웨딩은 하와이, 괌, 발리, 오키나와 등과 같은 유명 휴양지에서 결혼식과 웨딩파티, 허니문을 동시에 즐기는 새로운 결혼방식이다. 국내에서는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소개되곤 했다. 최근에는 쫓기듯 분주하게 치르는 기존 결혼식을 대신해 독특하고 여유있는 결혼식을 원하는 젊은층 사이에서 리조트웨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이번 행사에서는 하와이, 괌, 발리, 오카나와 등 세계 유명 휴양지의 다양한 리조트웨딩 패키지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 외에 기혼부부를 위한 리마인드웨딩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미니스 포에버의 권윤영 대표는 "최근 기혼부부 사이에서 결혼기념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로 리마인드 웨딩을 선택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리마인드 웨딩의 경우 가족들이 함께 하는 가족여행의 의미도 있어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기간 중에 리조트웨딩을 계약하는 커플에게는 3백만원 상당의 턱시도, 드레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행사장을 찾은 커플 가운데 1쌍을 선정해 5백만원 상당의 오키나와 리조트 웨딩 풀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식은 물론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호텔 닛코 알리빌라 숙박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항공권과 현지 여행비용은 제외다.이 행사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이고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미니스 포에버 홈페이지(www.reminiscefore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우 기자 seonwoo_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