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골프 웨어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 과시

▲ 이청아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배우 이청아가 SBS 주말드라마 촬영장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사랑스러운 아들바보의 면모를 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가 촬영을 위해 골프 연습에 몰입 중인 모습을 선보인 것.

이청아는 에서 재벌가 맏며느리지만 이름처럼 다정하고 착한 러블리 맘으로 분하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이날 촬영에서 골프 연습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다정에게 어떤 일이 생긴 건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5일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촬영에 앞서 보다 멋진 모습을 보이기 위해 골프채를 들고 스윙을 연습하고 있으며 흰색과 네이비로 이루어진 깔끔한 스타일의 골프 웨어를 입고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이청아는 평소 생기 발랄한 성격으로 촬영장에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며 스태프들과 아역 배우까지 친절하게 챙겨 현장에서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이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청아는 무슨 옷을 입혀도 다 러블리하게 소화하는 듯”, “골프 웨어 입고 저렇게 이뻐도 되나?”, “이청아 요새 미모에 물이 오른 듯”, “얼굴도 몸매도 다 사랑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돈의 의미와 진정한 삶의 행복과 가치를 되묻는 가족 휴먼드라마 SBS 주말드라마 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god 박준형 일침, 손호영 악플러에 "입장 바꿔보세요"
ㆍ실제 포켓몬 모델, 탕구리 실사판 `귀여워` 大폭소~
ㆍ선예 별 동반 쇼핑 포착, 예비 엄마들 "육아용품 신중하게~"
ㆍ사모님의 이상한 외출, 여대생 청부살해 `특실`생활?
ㆍ금융감독원, CJ 주가조작 혐의 조사 착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