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파인애플 기획세트 파격가 판매

GS수퍼마켓이 기분 좋은 선착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수퍼마켓은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파인애플3입과 스테인리스 슬라이서로 구성된 파인애플 기획세트를 1만4800원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기획세트는 Dole)스위티오 파인애플로 평소 1개당 4500원에 판매하는 것을 생각하면 파인애플 3입 가격만 1만3500원이다. 고객들은 시중에서 1만원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스테인리스 파인애플 슬라이서를 13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셈이다.

GS수퍼마켓은 이번 Dole)스위티오 파인애플 기획세트를 1만5천박스 준비 했으며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이라도 모두 판매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GS수퍼마켓은 평소 손질이 힘들어 먹기가 불편했던 파인애플을 손쉽고 예쁘게 손질할 수 있는 파인애플 슬라이서와 달콤한 파인애플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즐겁게 파인애플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조진호 GS리테일 수퍼마켓 과일MD는 “손질이 힘들어 선뜻 구매하기 쉽지 않았던 파인애플을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