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 MBN `괴어 대탐험` 제작지원

낚시광 가수 이현우를 비롯한 세 남자의 안전과 스타일 담당

[한국경제TV 김지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가 아주 특별한 낚시 여행의 동반자로 나섰다. 네파는 MBN의 다큐멘터리 `괴어 대탐험`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6월 첫방송되는 `괴어 대탐험`은 낚시 광으로 알려진 가수 이현우를 비롯해, 낚시 전문가 이상학, 다큐멘터리 감독 이정준의 낚시 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아프리카 대륙에서 세 남자가 괴어를 탐험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전하고, 동시에 시청자에게 낚시의 색다른 희열과 쾌감을 선사할 예정.

네파 관계자는 "지금까지 다양한 레저 다큐멘터리가 방송됐지만 낚시를 소재로 한 국내 방송은 처음"이라면서 "프로그램의 모험을 강조한 기획의도와 네파의 자유로운 이미지가 부합해 제작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의 말처럼 `괴어 대탐험`은 아프리카 오지를 누비며 2m 자리 괴어를 낚는 등의 다소 험난하고 위험한 여정이다. 안전하게 몸을 보호하고, 언제 어디서나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활동적인 의상은 필수. 네파는 괴어찾기 모험에 출사표를 던진 세 남자의 격렬한 활동에 든든한 동반자가 돼 준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프리카 밀림에서도 기능성을 다하고, 멋진 스타일이 돋보이는 네파의 다양한 아웃도어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네파는 `네파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웃도어의 가장 핵심인 기능적인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아라엔포 해명 "상의 탈의하는 뮤지션도 있어‥홀대 아냐"
ㆍ류현진 완봉승 해외반응, "Ryu Can Do,다르빗슈 최강 라이벌"
ㆍ바나나걸 김상미, 짝 51기 ‘의자녀’ 등극… 홍보성 출연 논란도
ㆍ류현진, 메이저리그 데뷔 첫 완봉승‥시즌 6승 팀내 최고
ㆍOECD, 한국 성장률 3.1%→2.6%로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