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 모의투자 서비스 오픈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지난 10일 HTS 와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 가상 모의 매매시스템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HTS용 모의투자 서비스와 함께 스마트 폰 모의투자 서비스인 ‘H Mobile 모의투자’를 동시에 매체의 다양성을 확보하고자 했습니다.



모의투자 서비스는 각 상품별(주식, 선물옵션, ELW)로 1천만원부터 5억원까지 가상의 머니를 부여 받아 실전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매매를 해볼 수 있어 본인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사전 테스트와 투자기법 연구 등에 적절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HMC투자증권의 HTS모의투자는 기존 HTS(H Solution)가 설치되어 있으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H Mobile모의투자’는 안드로이드의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App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의투자로 바로 연결되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기동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 전무는 “올해 온라인 컨텐츠의 흐름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반영하는 실질적인 소통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점에서 이번 모의투자 서비스도HTS 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에서도 제공하여 고객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HMC투자증권의 모의투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좌 개설 후 온라인 ID를 발급 받아야 하며 모의투자 홈페이지(vts.hmcib.com)에서 참가신청을 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MC투자증권 홈페이지(www.hmcib.com) 또는 스마트 금융센터(1588-6655), 전국 본·지점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어예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함효주 사망, 귀가 중 무단횡단 `충격`
ㆍ아이유 앞머리 논쟁… 마무리 해결사는 유인나였다
ㆍ아이돌 비주얼 1위 2PM 닉쿤, 윤아-수지 중 여자 1위는?
ㆍ신수지 일상… 체조선수의 감출 수 없는 섹시 몸매
ㆍ소비·설비투자 감소‥성장 `발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