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앱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3천원 할인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이사 정한 www.cheerskorea.com)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한여름을 맞이해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맛있는 생맥주를 안내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통해 메뉴 상관없이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통해 실시됩니다. `생맥의 발견`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적용하여 치어스처럼 맛있는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가까운 매장정보는 물론 할인쿠폰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생맥의 발견`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검색 후 다운받아 실행하고 방문한 매장을 검색하여 쿠폰을 받아 주문하기 전에 종업원에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종업원이 쿠폰사용 버튼만 눌러주면 어떠한 메뉴든 테이블당 3천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어스는 호텔급 요리메뉴와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레스펍으로 상반기 신메뉴인 `치킨떡볶이`, `하와이안 팬버거 스테이크`, `치즈치킨 탕수`, `훈제오리냉채`, `칠리치즈 포테이토` 등 70여 가지의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컨셉으로 생맥주 애호가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에 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를 참고하거나 무료전화(080-445-8888)로 문의하면 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선임 승무원은 누구? 이윤혜 ·김지연 승무원 활약상 `영웅극찬`
ㆍ아시아나 착륙사고 1등 보도는? 데이비드 은 삼성전자 부사장
ㆍ최선임 아시아나 승무원 "끝까지 승객 구출" 승무원들 칭찬 잇따라
ㆍ한효주 일본 지하철 헌팅 "날 알아본 줄 알았더니‥"
ㆍ회사채 신속인수제 사실상 부활...투자자에는 세제지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