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스페인 풍경 담은 TV CF 온에어…이벤트도 풍성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미식의 나라 스페인 신메뉴 출시에 맞춰 스페인 현지 로케로 매력적인 스페인의 풍경과 맛을 담은 새로운 TV CF를 선보인다.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 여덟 번째 시리즈인 ‘빕스에서 스페인을 만나다’는 스페인의 대표 미식 지역인 ‘바르셀로나’ 현지 로케로 마치 스페인을 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영상을 자랑한다. 빕스에서 맛볼 수 있는 스페인의 다양한 음식들과 유쾌하고 맛있게 즐기는 스페인 사람들 그리고 아름다운 스페인의 풍광을 고스란히 담아 스페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요로움과 여유를 보여준다. 빕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타이트한 앵글과 시즐 기법을 사용해 스패니쉬 플래터, 타파스, 빠에야 등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인 스페인 신메뉴를 직접 맛 보는 듯한 느낌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빕스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 극장,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스페인 컨셉의 신메뉴 16종은 8월 말까지 빕스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 장면을 핸드폰으로 촬영해 매장 방문 시 시원한 에이드를 테이블 당 최대 2잔 무료로 제공하고 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빕스 광고 카피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CJ외식 전용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