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투자정보 '슈퍼개미', 한경닷컴 공식 서비스 개시


"시세, 따라가지 말고 이끌어라!"

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미디어 한경닷컴이 투자자들에게 보다 빠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한 어플리케이션 '슈퍼개미'가 7월22일부터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슈퍼개미는 성공 투자의 발판이 되는 '뉴스 전(前)', '여의도 메신저', '스타워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기사보다 빠른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 前'을 통해 상장사들의 보도자료를 각종 경제 매체의 증권전문 기자들과 동시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뉴스 前'에서 상장사 소식을 먼저 보고,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중 펀드매니저들에게 제공하는 애널리스트들의 코멘트를 전달하는 '여의도 메신저'를 통해 매일 매일의 주요 조간신문 뉴스 브리핑, 각종 종목에 대한 정보와 분석, 시황 분석 등 투자에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들 애널리스트들의 코멘트는 각종 매체의 기자들도 기사 작성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메신저' 역시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에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경 스타워즈' 참가자들의 실제 운용매매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증권업계를 대표하는 11명의 엄선된 전문투자가들이 펼치는 수익률 게임을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시면 수익률 개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증권속보'는 한경닷컴 증권전문기자들이 생산하는 빠르고 정확한 증권 뉴스를 제공합니다.'뉴스 前'과 '여의도 메신저'를 포함하는 기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주식 투자자들은 '슈퍼개미'의 유료 콘텐츠를 통해 성공투자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증권사 지점 영업직원들로부터도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매매를 활발하게 해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슈퍼개미'를 사용하고 있는 한 증권사 지점 영업직원은 "슈퍼개미를 통해 얻은 정보를 기사로 확인할 수 있어 슈퍼개미를 이용하면서 브로커리지 수익이 크게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한경닷컴 '슈퍼개미'는 구글 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슈퍼개미 다운로드 바로가기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su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