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진 고백, "비호감 이미지에 장모님 반대..하지만 인간성에 허락"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개그맨 노우진이 장모의 반대가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 노우진 고백(사진=노우진 트위터)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는 `짐승돌vs짐승들` 특집으로 비스트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과 개그맨 류담, 박휘순, 노우진이 출연한다.



이날 노우진은 "지인의 소개로 신부를 알게 됐는데, 장모님이 처음에는 나를 탐탁지 않아했다"고 밝혔다.

결혼을 허락받을 당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비호감 이미지가 강했는데, 예비 장모가 악성댓글과 인터넷 반응 등을 찾아보고 노우진을 반대했던 것.

노우진은 "하지만 인간성을 지켜봐주시고 결국 허락해주셨다"며 연애에서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한 그는 "한 가지 걱정되는 게 있다. 여자들은 프로포즈를 기대할텐데 부끄러워 아직 준비를 못했다"며 최근 결혼한 정범균의 조언에 귀를 기울였지만 결국 기겁했다는 후문이다.



노우진 고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우진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 만드세요" "노우진 결혼 축하드려요" "노우진 정말 재미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노우진 신부 행복하게 해서 장모님에게 인정받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5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는 비스트 멤버 손동운이 과거 자신의 별명이 강동구원빈이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본 후쿠시마 방사능 유출, 초고농도 수증기 발생에 일본열도와 주변국 극도의 불안감 상승
ㆍ김제동, `나혼자산다` 통해 서래마을 집 최초 공개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써니, 꽃보다 할배2 극비 합류‥ "나영석PD 이서진 소원 풀어줬다!"
ㆍ2분기 성장률 전기비1.1%‥9분기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