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크리스마스` 알뜰 쇼핑객 몰리는 이유는..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의 역시즌 마케팅 대표 프로그램 `8월의 크리스마스`가 오는 8일 그 첫 시작을 알린다.



‘8월의 크리스마스’는 인기 겨울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오는 총 5일에 거쳐 52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오는 8일 오전 6시 ‘8월의 크리스마스’ 대표 상품 모피의 명가 ‘진도 밍크코트’를 선보인다. ‘끌레베 멀티카라 밍크코트’는 겉감 100%암컷 밍크로 볼륨감이 풍성하고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같은날 판매하는 ‘쉬크리 리얼무스탕’은 기존판매가 보다 50만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어린양 원피와 털을 사용해, 가볍고 착용 감이 좋으며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겨울 패션 상품뿐 아니라 김치냉장고도 함께 선보여 ‘8월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딤채 김치냉장고’는 13일 뚜껑형부터 스탠드형까지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8월의 크리스마스 해당상품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백화점 상품권, 골든벨 순금 등의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지급된다. 롯데홈쇼핑 SNS공식 채널에서도 8월의 크리스마스 축제가 한창이다. ‘으실으실’, ‘와들와들’,’오싹오싹’ 이벤트, 갖고 싶은 롯데아이몰 상품 및 사연 올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이규웅 팀장은 “8월의 크리스마스는 겨울인기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알뜰쇼핑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전년대비 방송시간도 늘리고 많은 물량도 확보해 더 많은 고객이 8월의 크리스마스 특집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정 상견례, 예비시누이 이은희 레스토랑서 극비리에
ㆍ`오빠 나 몰라?` 맹승지 비키니 사진‥베이글 반전 몸매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손자상`한진희, 촬영 중 7살 손자 비보 소식 `망연자실`
ㆍ정부·KDI 경기 분석 `시각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