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증권 앱 '슈퍼개미', 입소문 타고 인기몰이~
입력
수정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한경닷컴이 8월부터 본격 서비스중인 애플리케이션(앱) '슈퍼개미'를 사용하고 있는 한 증권사 지점 영업직원은 "슈퍼개미를 통해 얻은 정보를 기사로 확인할 수 있어 슈퍼개미를 이용하면서 브로커리지 수익이 크게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최근 '슈퍼개미'가 '투자 수익에 도움이 된다'는 입소문을 타고 투자자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슈퍼개미는 성공 투자의 발판이 되는 '뉴스 전(前)', '여의도 메신저', '스타워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보다 빠른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 前'을 통해 상장사들의 보도자료를 각종 경제 매체의 증권전문 기자들과 동시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뉴스 前'에서 상장사 소식을 먼저 보고,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장중 펀드매니저들에게 제공되는 애널리스트들의 코멘트인 '여의도 메신저'를 통해 매일 매일의 주요 조간신문 뉴스 브리핑, 각종 종목에 대한 정보와 분석, 시황 분석 등 투자에 직접적인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들 애널리스트들의 코멘트는 각종 매체의 기자들도 기사 작성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메신저' 역시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에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경 스타워즈' 참가자들의 실제 운용매매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증권업계를 대표하는 11명의 엄선된 전문투자가들이 펼치는 수익률 게임을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시면 수익률 개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증권속보'는 한경닷컴 증권전문기자들이 생산하는 빠르고 정확한 증권 뉴스를 제공합니다.'뉴스 前'과 '여의도 메신저'를 포함하는 기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자들은 '슈퍼개미'의 유료 콘텐츠를 통해 성공투자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로 콘텐츠의 양과 질을 확대하고 있는 '슈퍼개미'는 구글 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문의 (02)360-4620▶ 슈퍼개미 다운로드 바로가기한경닷컴 증권금융팀 su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