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추석 온가족 응원이벤트 실시

GS그룹 통합멤버십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추석을 한달여 앞두고 발 빠르게 온가족 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이 가장 두려운 가족구성원에게 안마의자, 반얀트리 스파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9월 8일까지 회원이면 누구나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웹툰 <놓지마 정신줄> 작가 신태훈이 참여, 추석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그려냈다. <추석에도 놓지마!! GS&POINT> 웹툰을 보고 GS&POINT 회원들이 공감가는 스토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3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삶에 지친 아빠에겐 안마의자 ▲음식장만에 피곤한 엄마에겐 반얀트리 스파숙박권 ▲결혼안한 딸에겐 명품백 ▲취업준비하는 아들에겐 애플 iMac PC 등 가족구성원에 맞는 다양한 경품으로 소비자를 유인할 전망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GS칼텍스 주유쿠폰, GS25 커피교환권, GS SHOP 할인쿠폰 등을 제공해 많은 응모가 예상된다.

이벤트기간 동안 포인트 차감없이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GS칼텍스, GS25, GS왓슨스, GS홈쇼핑 등 GS그룹의 전계열사 상품구매시 추가응모도 가능하다.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함동균팀장은 “추석에는 흔히 엄마들만 스트레스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교통체증, 친척들의 지나친 관심, 성적질문 등의 이유로 아빠와 자녀들도 부담을 느낀다는 조사결과들이 작년 추석 직후 보고된 바 있다”며 “올 추석엔 스트레스를 떨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라는 의미로 ‘온가족 응원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GS&POINT 멤버십카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발급받거나 전국 GS계열사 매장(GS칼텍스, GS25, GS수퍼, GS왓슨스, 미스터도넛 등)에서 현장 발급도 가능하다.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 주요 GS계열사와 이마트, 교보문고, LG패션, CGV, 롯데시네마 등 전국 1만 6000여 제휴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쌓고 쓰고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