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3차 아웃도어 스쿨 `자전거` 참가자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는 오는 28일(수)까지 전문가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배우고 체험해보는 `아웃도어 스쿨`의 3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을 실시합니다.

네파의 `아웃도어 스쿨`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지난 1차 프로그램인 `스킨스쿠버 다이빙`과 2차 `익스트림 루어 낚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데 이어 앞으로 12차까지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 입니다.



제 3차 `아웃도어 스쿨` 프로그램은 `아일랜드 라이딩`으로 오는 9월 7일부터 1박 2일간 군산 선유도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네파의 익스트림팀인 조휘만 강사의 교육과 함께 아름다운 군산 선유도의 자연 풍경이 어우러져 잊지 못할 자전거 여행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수)까지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평소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 선발된 인원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장비와 숙식 일체가 지원되며 참가비는 무료 입니다.

윤희수 네파의 마케팅팀장은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된 1, 2차 아웃도어 스쿨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과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며 "3차 프로그램인 자전거를 비롯해 앞으로도 캠핑, 암벽등반, 트래킹, 산악스키 등 아웃도어 활동 저변 확대와 올바른 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울대생과 손잡은 배우 이인혜! 끝내..!
ㆍ강예빈 섹시화보 또 공개? "왜 이렇게 오랜만이야"
ㆍ서울대생과 손잡은 배우 이인혜! 끝내..!
ㆍ[블루포커스] `짝` 애정촌, 사랑의 오작교가 되다
ㆍ박 대통령 "무조건 증세 보다 탈세·누수 점검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