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스킨알엑스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지르(ZIRH)를 론칭한다네요. 미국 애리조나에서 시작된 ‘지르(ZIRH)’는 현재 전 세계 45개국에 170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르(ZIRH)는 여성보다 피부 층이 두껍고 피지 분비량이 월등히 많은 남성 피부에 적합한 성분과 라인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또한 외부 스트레스와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남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라네요.

에스쁘아가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런칭 2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더욱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라네요. 제품 테스트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이크업 피팅 바(Make up Fitting Bar), 멤버쉽 고객 대상 뷰티 도구 관리가 가능한 툴 클렌징 무료 코너, 제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셀프 가이드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의 아이 브로우 바를 재배치하여 보다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아이 브로우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네요.



더샘이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콘셉트 ‘글로벌 에코’와 BI를 적용한 플래그샵을 공개했습니다. 첫 플래그샵은 명동에 위치한 사보이점이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번 플래그샵은 지구 곳곳의 각종 자연 성분을 발견해 고객에게 제품으로 전하는 더샘의 브랜드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발견(Discover)’과 ‘채취(Extract)`를 메인 콘셉트로 하여 꾸며졌다는데요. 특히 브랜드 BI 컬러인 ‘글로벌 에코 레드’와 나무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여기에 Delivery Box를 모티브로 한 매대를 비치해 독특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또한 고객들의 동선과 시선에 맞춰 제품 배치에 변화를 주어 좀더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마쉐리에서 모발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해결해 줄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제 글로스 밀키 왁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마쉐리 글로스 밀키 왁스는 밀크 타입 왁스로 모발에 탄력을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네요. 손에 끈적함이 남는 일반 왁스의 불편함을 없앴으며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그리고 ‘샴페인 허니 쥬레’ 성분이 손상 모발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클라란스가 탄력 케어의 계보를 이을 새로운 엑스트라-퍼밍 데이 & 나이트 크림(Extra-Firming Day & Night Cream)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유기농 그린 바나나 추출물과 유기농 레몬 타임 추출물 등 강력한 식물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된 엑스트라-퍼밍 데이 크림은 노화로 인해 느슨해진 피부 속 탄력을 담당하는 연결 고리들을 다시 탄탄하게 연결 하고 활성화 해 주며, 나이트 크림은 밤 사이 최적의 피부 재생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주름이 깊어지는 것을 예방해 주어 더욱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젊은 피부로 가꾸어 줍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닐라코가 CC크림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잇 래디언트 CC크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번 공병 이벤트는 CC크림 재구매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브랜드 관계없이 사용한 CC크림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미나 "아버지, 가족에게 한 번도 화내신 적 없다" 눈물 `절절`
ㆍ듀오백코리아 의자 폭탄세일에 홈페이지까지 다운!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이종석 소매치기가방, 원빈 강아지인형 팔아요~
ㆍ2분기 가계빚 980조원‥17조원 `폭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