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디 `Control` 발표, 강도 높은 비판 욕설 가사 `스윙스 디스`

가수 사이먼 디(쌈디)가 스윙스 디스곡 `콘트롤(Control)`을 공개했다.





사이먼 디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이먼 도미닉 - 콘트롤(simon dominic - control)`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곡을 게재했다.

공개된 곡에는 이센스가 아메바컬쳐와 계약해지한 것을 언급하면서 자신을 디스한 스윙스에 대한 강도 높은 비판과 욕설이 담겨있다.

사이먼 디는 `솔직히 지금 이 피똥 튀기는 싸움에 난 피를 볼건데, 넌 똥만 싸질러놨네`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예전에 한번 피봤잖아. 내 이름을 팔고 나서야 넌 1등을 찍지` `내가 티비에 나와서 착한 척 웃을 때 뒤에서 나쁜 짓 하고 있었던 건 대체 누군데. 니 친구한테 물어봐. 내가 뒷통수 칠 놈인지 확실한 건 진실은 니 옆에 없지`라는 가사로 스윙스를 디스했다.



앞서 가수 스윙스는 미국 래퍼 케트릭 라마가 `콘트롤(control)`으로 미국 힙합계의 거물래퍼들을 디스하는 것에서 영감을 받아 같은 비트위에 `킹 스윙스(King swings)`라는 곡을 선보이며 국내 힙합디스전이 시작됐다.

이는 이센스의 개코와 아메바컬쳐를 겨냥한 디스곡으로 이어졌고 스윙스는 사이먼 디 디스곡까지 선보였다. 이런 가운데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사이먼 디가 `오늘 밤`이라는 글로 디스 곡을 예고했고 25일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사이먼 디 콘트롤 대박이다" "사이먼 디 콘트롤 역시 쌈디다" "사이먼 디 콘트롤 살아있네" "사이먼 디 콘트롤 멋있다" "사이먼 디 콘트롤 사이먼디 다시 봤다" "사이먼 디 콘트롤 목소리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사이먼 디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권 심경 "심사위원 자리 어려웠지만 최선 다했어"
ㆍ권리세 1위, 물구나무 서기 다이빙에 "완벽해~" 극찬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이효리 "김태춘 밀어주려고 가슴까지 까고 나왔어" 화끈~
ㆍ`그레이트 로테이션` 현실화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