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 출시

기업 BHC(www.bhc.co.kr, 대표이사 박현종)가 신개념 치킨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를 9월 9일 출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는 허브와 만나 더욱 담백한 치킨텐더와 바삭한 감자칩, 신선한 새싹 샐러드와 달콤한 허니레몬요거트소스로 구성하여 프리미엄 치킨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는 제품. 특히 허브 치킨텐더는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부위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배가시켰으며, 새싹 샐러드에 곁들인 특제 허니레몬요거트소스는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하여 풍미를 자극합니다.



또한 이번 신 메뉴는 기존 치킨에서 흔히 제공 되었던 치킨 무와 양념소스를 과감하게 없애고, 신선한 새싹 샐러드와 허니레몬요거트소스로 구성하여 웰빙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췄습니다.

박현종 BHC 대표는 "BHC는 `콜팝치킨`, `우리쌀 순살치킨` 등의 독특한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치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왔다"며"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 도 BHC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BHC는 인기 걸 그룹 걸스데이가 치킨 혁명을 이끄는 치킨 폴리스로 활약하는 새로운 TV광고를 조만간 방영 할 예정. 또한 이번 주말에는 구구데이와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서울 홍대 예술의 거리, 강남, 잠실에서 신제품 시식과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 할 계획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하라 태도논란, `인기가요` 싸늘한 표정논란 다시 화제~
ㆍ소유 서래마을, 매드 클라운과 연인 포스 물씬 `눈길`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오서운 현진영 결혼식, 연애 13년만에 식 올려‥축하 봇물
ㆍ2분기 실질국민소득 4년래 최고‥"2분기 성장 빨라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