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돌(김기중), 신곡 '잊지말아요' 발표

전도유망 인테리어디자이너에서 가수로 변신…
폰트디자이너 이호/아루앤폴 등 응원

가수 ‘고인돌(김기중)’이 8개월 만에 4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드라마틱한 구성에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잊지 말아요’는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아루앤폴’이 애착을 갖고 작업해 온 곡이다. 아루앤폴은 아껴두었던 곡을 고인돌의 요청에 흔쾌히 선사하며 그의 음악 열정을 응원한다고 전했다.고인돌은 지난 2012년 9월 첫 싱글앨범 ‘Lost’를 통해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특색 있는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선보이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같은 해 10월 싱글 앨범 ‘OPPA’로 톡톡 튀는 힙합 리듬을 통해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다.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한 실력파 인테리어 디자이너이기도 한 고인돌은 “음악과 디자인은 공통점이 많다”고 하면서 “앞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통해 아름다운 삶을 실현하는 세상을 열어가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인돌은 매 앨범마다 새로운 뮤지션들과의 합작을 시도해왔다. 이번 작업에서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는데 어쿠스틱 기타와 베이스 기타에는 ‘요즘’, 건반에는 ‘영화’, 코러스에는 프로듀서 ‘아루’가 참여했다. 또한 앨범커버에는 현대카드와 CJ, 삼성 등의 폰트를 디자인한 폰트디자이너 ‘이호’가 직접 고인돌의 서체를 디자인했다.

이 외에도 가수 고인돌은 오는 11월에 아루앤폴 밴드와의 합동 공연을 가질 예정이며,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잊지 말아요’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