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청년, 창업에 미치다2` 발간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청년창업사관학교 2기 졸업생(2012년 입교)들의 창업 도전기를 담은 를 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는 청년창업사관학교 2기 졸업생들(213명 졸업) 중 우수 사례로 선정된 ㈜더하이브 등 청년CEO 14명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담고 있습니다.



이들 청년 창업가의 노력을 살펴보면 이들이 어떠한 과정과 방법으로 창업의 길을 걸어왔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청년 창업가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지적재산권, 브랜드관리, 계약, 투자, 시장조사 등의 유용한 정보도 꼼꼼하게 수록했습니다.

박철규 중진공 이사장은 "이 책이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창업의 씨를 뿌리는 계기가 되고, 이미 창업의 길을 걷고 있는 청년 CEO들에게 귀중한 나침반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중진공 청년창업사관학교는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한민국 청년 창업 발전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는 시중서점 및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중진공 인력개발처(02-769-6494)로 하면 됩니다.

앞서 중진공은 지난해 11월 1기 졸업생들의 창업 노하우와 성공 마인드를 담은 첫 번째 편을 발간해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2013년 1월 청소년 권장도서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진영 결혼, 9살 연하 예비신부 얼굴 `깜짝 공개?`
ㆍ박진영 데이트, 공항에서 찍힌 예비신부‥긴 손가락이 매력적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최희 무보정 몸매, "카메라 마사지가 짱이야"
ㆍ외국계 "한국증시 내년 더 좋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