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로버, `넛잡` 美 헐리우드 본격 홍보 시동

글로벌 콘텐츠 기업인 레드로버(www.redrover.co.kr, 대표 하회진)는 내년 1월 17일 미국에서 개봉되는 글로벌 패밀리 애니메이션 `넛잡(The Nut Job)`의 첫 예고편을 9월27일을 시작으로 미국 메이져 배급사인 오픈로드가 본격적인 미국 프로모션에 들어 갔다고 밝혔습니다.

`넛잡`은 9월 27일부터 미국 소니픽처스 애니메이션 영화인 "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의 개봉작에 예고편(www.redrover.co.kr)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이 시작됐습니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는 지난 주말에만 미국에서 35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린 히트작입니다.

특히 `넛잡`의 1차 예고편 영상에서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캐릭터들과 화려한 스케일, 다채로운 색감 등 일부를 공개했으며 이를 본 미국 관객들로 부터 재미와 퀄러티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영화라는 찬사를 받았고 헐리우드 관계자들로 부터도 상당히 높은 반응을 받아 PPL 계약, 게임, 토이, 라이센싱의 진행중인 계약에도 향후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픈로드는 개봉전까지 수차례의 다양한 예고편을 계획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북미전역의 극장에 포스터, TV방송, 온라인 광고 및 관련 PPL 제휴사들의 매장 및 제품을 통해 본격적인 광고 활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레드로버가 제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 `넛잡`은 순 제작비 363억의 국내최초 극장용 글로벌애니메이션으로 1950년대 가상 무대인 Oakton에서 말썽꾸러기 다람쥐 설리와 그의 쥐 친구 버디가 은행을 털려는 갱들과 땅콩가게에서 만나면서 땅콩을 훔치려는 동물들과 갱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믹 패밀리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케서린 헤이글, 니암리슨, 브랜든 프레이저 등의 할리우드 호화 목소리 캐스팅과 함께 2014년 1월 17일 미국전역 3,000개 스크린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레드로버 관계자는 "미국에서 개봉이 이루어지는 시기에 현재까지 애니메이션영화나 패밀리 애니메이션 영화가 거의 없어서 넛잡이 북미 BOX Office에 올려지는 흥행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지혜 반말, `금뚝딱` 루나 역에서 못 벗어난거야? 3살 연상 성유리에게 반말 논란
ㆍ한지혜 자작극 해명, "등산 데이트 사진, 자작극 아니야"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K기자 중환자실 입원, 백윤식 병문안..수면제 과다복용 왜?
ㆍ美 정부 17년 만에 `셧다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