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쪽잠, 촬영장 잠자는 모습 포착 `몽유미소`

배우 김재원의 촬영장 쪽잠 사진이 화제다.





MBC 드라마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이하 `스캔들`)(극본 배유미, 연출 김진만)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재원의 촬영장 인증샷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배우 김재원 몽유미소`라는 타이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남양주 종합 촬영 현장에서 쪽잠을 자고 있는 김재원의 모습. 성큼 다가온 추위 탓인지 담요와 목 베개 등 중무장을 한 김재원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쪽잠 속에서도 미소 짓는 얼굴로 팬들 사이에선 `몽유 미소`(잠자는 가운데에서도 미소)란 신조어까지 탄생했다.



김재원은 최근 `스캔들`에서 형사 하은중 역으로 출연 중이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간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극과 극으로 변하는 감정 기복을 역할 속에 담아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같이 몰입도 높은 연기력은 한시도 촬영장을 떠나지 않는 김재원의 열정과 데뷔 13년 차 내공이 밑바탕이 됐다는 관계자들의 말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원 쪽잠 속에서도 미소라니~", "김재원 쪽잠 자는 모습도 훈훈 요즘 연기력 물올랐다" "김재원 쪽잠 자는 모습도 깜찍 열정이 있어야 그 정도 연기가 나오는 것 같다" "김재원 쪽잠 귀엽다" "김재원 쪽잠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칸엔터프라이즈)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지섭 나쁜손 발언, "손을 옷 속으로 넣어야 했나" `깜짝`
ㆍ김광규 아파트선물, 어머니에 통큰 효도 선물 `훈훈`
ㆍ강한나 드레스 "얼굴은 청순한데‥이제는 엉덩이골인가" 파격 그자체
ㆍ삼성전자 분기 영업익 10조원 시대 열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