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의 기적] 올아이원 무선고데기
입력
수정
긴 생머리를 고데기로 몇 번 감고 나니 몇 분 만에 웨이브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쉽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이른바 ‘고데기’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하나쯤은 소지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입니다.
생머리를 만들어주는 스트레이트기, 웨이브를 주는 컬링기 등 종류도 갖가지입니다.
최근 국내 한 회사가 ‘일체형 실리콘 발열판’이라는 특허 기술로 무선 고데기를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정영준 올아이원 대표
“무선 컬링 봉고데기 같은 경우에는 세계 최초로 만들어 냈습니다. 무선 고데기의 경우 기본적으로 스트레이트 고데기는 국내에도 많이 론칭이 돼 있지만 봉 컬링기는 온도를 360도까지 올려줘야 하기 때문에 배터리 하나로 온도를 올리기 쉽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알루미늄 발열판을 사용한 1세대 고데기, 알루미늄 발열판에 세라믹 코팅을 한 2세대 제품에 이어 3세대 고데기로 불립니다.
모발 손상이 적고 온도를 빠르게 올려주는 게 특징입니다.
정영준 올아이원 대표
“저희 실리콘 일체형 제품은 발열체를 실리콘을 감싸고 있어서 고무재질의 특성 상 일체형을 유지하고 있다 보니 빠르게 머리를 내려도 히트업이 올라가는 부분이 있고 실리콘에 탄성 부분이 있어서 탄성이 모발을 보호해줍니다.”
또 실리콘 재질로 돼 있어서 고열에도순간적으로 접촉했을 때 화상의 위험이 적습니다.
한 번 배터리를 충전하면 200도에 가깝게 온도가 올라가며 최상의 온도에서 30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시장에 출시된 지 두 달가량 됐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영준 올아이원 대표
“ODM방식으로 일본을 메인으로 수출을 했고 일본에서는 스트레이트기를 수출해서 20만 개 이상 판매했고, 미국 시장에도 스트레이트기 론칭해서..영국시장, 대만시장에서도 판매되고 있고, 세계 전체적으로 무선 고데기시장에 있어서는 저희 기술이 시장 점유율을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정 대표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올 하반기 8만여 개 판매를 목표로 국내 무선 고데기시장 입지 굳히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주비입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지 데이트 사진 포착, JYP `성준과 사귀는 건 절대 아니다` 공식해명
ㆍ치과의사 폭행, 알고보니 `노인폭행 동영상`의 그 사람‥폭행 이유가?
ㆍ[포토]정하은, 수영복 워킹...`탄탄 근육질 몸매` 완벽해
ㆍ셧다운 장기화‥한국경제 `암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