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첫 솔로 티저 재킷... 몽환적 분위기 `어떤 느낌?`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의 정규 1집 `WWW` 티저가 공개됐다.





14일 오전 JYJ 공식 페이스북에는 `WWW`라는 글씨와 함께 몽환적인 티저 컷들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흰색 붕대에 묶여 있는 김재중의 모습, 링거팩 안에 시계가 들어가 있는 소품과 그림과 상형문자로 낙서 된 콘크리트 벽 등이 담겨져 있다.

사진에 표시 된 `WWW`는 `Who, When, Why`의 약자로 김재중이 직접 정했다. 대부분의 작사에 참여한 김재중은 이번 정규 1집에서 자신이 가진 철학안의 `사랑`에 대해 해부, 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음반을 통해 자신에게 둘러싸여진 여러가지 편견과 고착화된 이미지의 틀을 벗고 두 발을 땅에 딛고 선다는 의지를 담았다. 그가 말하는 자유는 무의식의 저항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표현 하는 것으로 촬영 내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고 즐겁게 촬영했다. 앞으로 공개 될 단계별 티저와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선공개곡이 발라드라고 해서 부드러운 모습의 재킷일 줄 알았는데 의외다" "링거팩안에 시계로 시간을 주입 받다니 김재중이 이번 음반을 통해 하고 싶은 말이 무엇일지 궁금하다" "파격적이면서도 순수한 느낌이 공존하는 것 같다" "세련된 톤이 멋지다! 재킷 완전 멋질듯! 느낌아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29일 솔로 첫 정규음반 `WWW`를 발매하고 내달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가진다. 김재중의 정규 1집 선공개 곡 `햇살 좋은 날`은 15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국민연금 탈퇴방법 문의 쇄도‥장기가입자에 불리?
ㆍ이천수 폭행시비 "아내 보호하기 위해"‥ 폭행 혐의 부인
ㆍLA다저스 2연패, 류현진 어깨에 달린 3차전
ㆍ새 정부 첫 국감 시작‥기업인 증인 2년새 2.5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