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매너다리, 박중훈 감독 `깨알배려` 눈길 "역시 톱스타"

배우 김민준의 매너다리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톱스타`(박중훈 감독)을 통해 감독과 배우로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박중훈 감독과 김민준이 지적인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시대의 아이콘인 고(故) 스티브 잡스를 연상시키는 터틀넥과 안경으로 지성미를 배가시켰다.

오랫동안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아온 박중훈 감독과 톱스타다운 아우라가 풍겨나는 김민준은 시종일관 멋스러운 자태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했다는 후문.또한 영화를 찍는 동안 현장에서 놀듯이 즐겁게 작업했다는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은 완벽한 사진을 탄생시키는데 일조했다고 한다.

특히 모델 출신인 김민준은 박중훈 감독을 배려해 매너다리를 한 채로 촬영을 진행한 모습이 박중훈 감독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완벽한 호흡으로 최고의 사진을 만들어낸 두 사람의 화보는 W 11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준 매너다리 모델 다운 다리길이!" "김민준 매너다리 가만히 있어도 화보네" "김민준 매너다리 박중훈 아저씨 얼굴 큰거 아니죠...?" "김민준 매너다리 화보 궁금하다" "김민준 매너다리 `톱스타`도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톱스타`는 최고를 꿈꾸는 남자, 최고의 스타, 그리고 최고를 만드는 여자, 세 사람이 그리는 성공과 배신, 꿈과 욕망을 다룬 작품이다. 24일 개봉.(사진= W)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혜련 땅콩집 공개 "작지만 아이들 정서에 좋다"‥의외의 모습
ㆍ`실제 정사논란`이유린, 술병들고 수면제 자살기도`충격`
ㆍ이유린, 실제정사 논란 후 "남친에 창녀 취급당해‥투신시도했다"
ㆍ 금융당국 "올해 자동차보험료 인상 없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